대메뉴로 바로가기 서브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서브비주얼 이미지
서브비주얼 닫기
서브비주얼 열기

질의응답

홈으로
열린마당
질의응답
질의응답
감동적인 행정서비스 3
작성일
2015-09-18 09:58:33
작성자
권광수
조회
9747
이전 시작 멈춤 다음
1 / 전체 0
경상북도 과학교육원 행정서비스헌장을 다시 읽어보니 참으로 내용이 감동적이었습니다 액자로 만들어 건물4층 벽에 걸어놓은걸보니 눈물이 앞을가릴정도엿습니다 친절은 green함에 불친절은 yellow 함에 적어서 넣어달라고 되어 있습니다 그러면 당연히 함을 만들어 두어야겠다는생각이듭니다,,,,,,,, 5월 21일에 그 함이어디 있냐고 질의하였더니,,,, , 과학교육원 입구에 있는 고객의 소리함을 이용하라고 응답을 해주셨습니다 ,,,,, 참 감동적인 답변이었습니다...................................... 며칠전 응답을 해주신분께 전화로 확인을 해보았더니, 함을 만들어둔게 아니라, 4층에있는 경상북도 과학교육원 행정서비스헌장을 고쳐놓았다고는 말을들었습니다 , 과학교육원 입구에 있는 고객의 소리함을 이용하라는 내용으로 고쳤다는데 ,,,,,,,,,,,,,,,,,,,,,,,,,, 감동의 물결입니다, .................................................... 이런 답변을 듣고나니 작년에 있엇던일이 생각이나 몇저 적어봅니다 민원후견인 제도가 궁금하여 교수부장님께 문의를 하였더니,, 그분 말씀이 “전화잘못하셨습니다 여기는 그런곳이아닙니다 ” 라는 답변을들은적이 있습니다, 그다음날에 사과전화를 받긴했지만,교육원의 서비스가 겉으로는 잘하겠다고 홈페이지에 잘 적어놓고는 실제로는 그렇지 않다는 것을 알수있었습니다,,,,,,,,,,,, 서비스헌장의 내용의 목적은 교육원을이용하는 사람들의 편리하게 해주는데 잇다고생각됩니다,,,,,,,,,,,,,,,,,,,,,,,,,,,,,,,,,,,,,,,,,,,,,,,,,,,,,,,,,,,,,,,,,,,,,,,,,,,,,,,,,,,,,,,,,,,,,,,,,,,,,,,,,,,,,,,,,,,,,,,,,,,, 이런기본적인 것은 민원에 의해 고치지말고 스스로 개선해 나갔으면 좋겠습니다
다음글 이전글
목록
게시물 댓글
게시물 댓글
이름 :
비밀번호 :